상담부터 운영까지 모든 것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후이즈몰의 새로운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후이즈몰 운영팀 입니다.
아이폰 iOS 11.3 버전 업데이트로 인해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정상적으로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는 이슈가 있습니다.
참고하여 진행 하실만한 내용 전달드리니 아래내용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iOS 11.3 버전 업데이트로 인한 결제 오류 안내
아이폰 'safari' 브라우저 내에서만 결제 진행이 불가능한 현상 (별도의 카카오톡 내의 창 또는 네이버 어플을 통해 사이트 접속 및 결제는 결제 가능)
iOS 11.3 버전 업데이트 이후의 결제 오류는 Apple의 보안 강화 정책으로 인해 발생
1) 아이폰 단말기의 설정 > 사파리 > 위조된 웹사이트 경고 항목 비활성화 처리
(이미 비활성화 처리 되어 있는 경우에도 결제가 불가능 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활성화 > 비활성화로 재 설정 후 결제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2) 사파리 브라우저 외 크롬, 네이버, 다음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진행
* 위 해결방법은 구매자에 대한 대응책으로, 가맹점에서는 쇼핑몰 운영에 참고 바랍니다.
iOS 11.3 버전 업데이트 이후의 결제 오류는 Apple의 보안 강화 정책으로 인해 발생된 이슈로
위 내용 참고하시어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4시간 상시 대기!"
주말에도 빠르게~ 30분 내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청고객 순서 대로 순차적으로 상담드릴 예정이며
30분내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 운영시간 :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동의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은 아래와 같은 이용 목적을 위한 정보를 수집하고, 보관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회원관리
3. 서비스 안내 등 마케팅 및 광고
제공받는 자 | 제공목적 | 제공정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주)넥스트솔루션 |
서비스제공 및 회원관리
불만처리 및 민원처리 외 고객의 전화상담 등 고객상담 업무 일체 |
이름(영문포함), 로그인 ID, e-mail 주소, 전화번호, 주소 |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