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부터 운영까지 모든 것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후이즈몰의 새로운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후이즈몰 운영팀 입니다.
11월 1일(목) 네이버 페이의 시스템 장애로 인해 정상적으로 주문이 수집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되었습니다.
현재 복구 중으로 확인되니 아래 내용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
1. 네이버페이 장애시간:
2018.11.1(목) 08시 30분 ~ 11시 50분 (약 3시간 20분간) 이후 추가 증상 발생되어 긴급검검 15시 40분 ~
(공유 드리는 장애 시간은 주문 API영향 시간으로 실제 서비스 영향 시간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네이버 페이 장애공지 : https://admin.pay.naver.com/notice/view?&paging.pageNo=0¬iceHeader=&searchType=noticeTitle&queryText=&id=200008021
2. 장애원인 및 현상:
서비스 변경 작업에 따른 일시적인 시스템 불안정으로 접속이 지연되거나 요청건의 일괄적인 실패처리
네이버페이 주문 동기화(발주 및 송장등록) 원활하지 않은 현상
네이버페이 주문상태 변경 수집 되지 않음
네이버페이 결제는 정상적으로 진행됨
==========================================================================
※ 긴급한 주문처리가 필요하실 경우, 네이버페이센터에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센터에서 '발주확인'을 하신 주문은 후이즈로 정상적으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주문들은 네이버페이센터에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측에서 현재 긴급 복구 중에 있으며 현재는 몇몇 주문건에 한해서 뒤늦게 정상적으로
동기화가 되고 있는것으로 보이니 시간을 두시고 내용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24시간 상시 대기!"
주말에도 빠르게~ 30분 내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청고객 순서 대로 순차적으로 상담드릴 예정이며
30분내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 운영시간 :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동의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은 아래와 같은 이용 목적을 위한 정보를 수집하고, 보관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회원관리
3. 서비스 안내 등 마케팅 및 광고
제공받는 자 | 제공목적 | 제공정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주)넥스트솔루션 |
서비스제공 및 회원관리
불만처리 및 민원처리 외 고객의 전화상담 등 고객상담 업무 일체 |
이름(영문포함), 로그인 ID, e-mail 주소, 전화번호, 주소 |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