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TOP

고객센터

상담부터 운영까지 모든 것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공지사항

후이즈몰의 새로운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공지] 4월 2일(토)~4월 3일(일) 네이버페이 서비스 장애 복구 안내
등록일 2022-04-04

안녕하세요, 고객님.

후이즈몰 운영팀입니다.

 

2022년 4월 2일(토) ~ 3일(일) 네이버 페이의 주문수집 및 배송처리가 지연되는 장애가 복구 완료되어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

1. 해당 기관 : 네이버페이

 

2. 장애시간 : 

- 1차 : 4월 2일(토) 06:36 ~ 14:38 (약 8시간)

- 2차 : 4월 3일(일) 11:55 ~ 13:42 (약 2시간)


3. 장애내용 : 쇼핑몰의 주문 수집 및 배송처리 불가


4. 조치내용 : 현재 네이버페이 주문 재수집 완료하여 정상화 되었습니다. 


 네이버페이센터에서 '발주확인'을 하신 해당일 주문건은 후이즈로 수집되지 않습니다. 

    (해당 주문들은 네이버페이센터에서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일부 정산/통계 집계에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정상화 이 후 연동되지 않은 주문 건은 "상품주문번호"를 상점관리자 우측 상단 1:1상담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동기화 작업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

 

당사 솔루션 이용 고객님께서는 해당 사항을 미리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라며 서비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SOS 긴급 상담 서비스

"24시간 상시 대기!"

주말 전용 문의 접수

주말에도 빠르게~ 30분 내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청고객 순서 대로 순차적으로 상담드릴 예정이며
30분내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 운영시간 :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 확인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동의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은 아래와 같은 이용 목적을 위한 정보를 수집하고, 보관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회원관리
3. 서비스 안내 등 마케팅 및 광고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정보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주)넥스트솔루션 서비스제공 및 회원관리
불만처리 및 민원처리 외 고객의 전화상담
등 고객상담 업무 일체
이름(영문포함), 로그인 ID, e-mail 주소, 전화번호, 주소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