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TOP

고객센터

상담부터 운영까지 모든 것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공지사항

후이즈몰의 새로운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공지] 고객센터 유선 상담 운영 시간 변경 안내
등록일 2024-01-23

안녕하세요.

후이즈몰 입니다.


2024년에도 후이즈몰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 드리며

후이즈몰 서비스 운영 관련 변경 사항이 있어 고객님들께 안내 드립니다.

 

2024년 03월 04일(월) 부터 운영시스템의 안정화와 질 높은 서비스를 위하여

후이즈몰 유선 상담 및 게시판 상담 운영 시간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기로 결정하였으니 

미리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변경 내용]=============


1. 후이즈몰 ‘유선 상담’ 축소 운영 안내

-조정 기간 : 2024년 02월 01일(목) ~ 02월 29일(목) 

-실행일 : 2024년 03월 04일 월요일

 

2. ‘상담원 유선 상담’  변경 사항

[기존]

평일 오전 09:00 ~ 오후 06:00


[변경]

평일 오전 10:00 ~ 오후 05:00

 

=====================================

 

이는 후이즈몰에서 제공 중인 모든 솔루션(블루리본/레인보우/임대형/맞춤형/몰인몰) 업체분들에게

해당되는 내용으로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통해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SOS 긴급 상담 서비스

"24시간 상시 대기!"

주말 전용 문의 접수

주말에도 빠르게~ 30분 내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청고객 순서 대로 순차적으로 상담드릴 예정이며
30분내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 운영시간 :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 확인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동의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은 아래와 같은 이용 목적을 위한 정보를 수집하고, 보관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회원관리
3. 서비스 안내 등 마케팅 및 광고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정보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주)넥스트솔루션 서비스제공 및 회원관리
불만처리 및 민원처리 외 고객의 전화상담
등 고객상담 업무 일체
이름(영문포함), 로그인 ID, e-mail 주소, 전화번호, 주소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