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TOP

고객센터

상담부터 운영까지 모든 것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공지사항

후이즈몰의 새로운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공지] 4월 8일(월) 국세청 시스템 작업 공지
등록일 2019-04-03

안녕하세요. 후이즈몰 운영팀 입니다.


2019년 4월 8일(월) 일자에 국세청의 시스템 작업으로 인해 다음과 같이 전자세금계산서 국세청 전송 서비스가 일시 중단됩니다.

 

미리 아래 점검 내용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작업내용 ==============

 

1. 작업일시 : 

- 2019년 4월 8일() am02:00~04:00 (총 2시간)

 

2. 작업내용 :

국세청(홈택스) 시스템 점검

 

3. 사전 확인사항 : 

작업시간 동안 서비스가 중지되어 전자세금계산서를 즉시 전송할 수 없습니다.

- 서비스 중단 시간대에 작성한 전자세금계산서의 국세청 전송은 4/8(월) 작업완료 후 순차적으로 전송되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국세청에서 진행되는 작업으로 작업 시간동안 서비스 중지 되므로 

쇼핑몰 이용에 불편이 있으실 수 있으니 미리 공지내용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SOS 긴급 상담 서비스

"24시간 상시 대기!"

주말 전용 문의 접수

주말에도 빠르게~ 30분 내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청고객 순서 대로 순차적으로 상담드릴 예정이며
30분내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 운영시간 :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 확인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동의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은 아래와 같은 이용 목적을 위한 정보를 수집하고, 보관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회원관리
3. 서비스 안내 등 마케팅 및 광고

개인정보 제3자 제공
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정보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주)넥스트솔루션 서비스제공 및 회원관리
불만처리 및 민원처리 외 고객의 전화상담
등 고객상담 업무 일체
이름(영문포함), 로그인 ID, e-mail 주소, 전화번호, 주소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