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부터 운영까지 모든 것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후이즈몰의 새로운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후이즈몰 운영팀 입니다.
올 한해도 변함없이 저희 후이즈몰을 아껴주시고, 이용해주셔서 감사 인사드립니다.
2022년 임인년에 더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들을 찾아뵙고자,
임대형 신규 신청 시 지급되었던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발행 포인트 서비스를
2021년 12월31일로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위와 같은 결정을 하게 된 점 참고 및 양해 부탁드립니다.
--------------------------------------------------
1. 종료일 : 2021년 12월31일
2. 서비스 : 임대형 신규 신청 대상 '전자세금계산서' 무료 발행 포인트 지급 서비스 종료
※ 2022년 1월 이 후 신규 가입자에 해당되며, 기존 가입하여 지급 받으셨던 고객 분들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① 기본형 → 10건 제공
② 파워셀러형 → 200건 제공
--------------------------------------------------
후이즈몰은 고객님의 성공과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24시간 상시 대기!"
주말에도 빠르게~ 30분 내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청고객 순서 대로 순차적으로 상담드릴 예정이며
30분내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 운영시간 :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동의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은 아래와 같은 이용 목적을 위한 정보를 수집하고, 보관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회원관리
3. 서비스 안내 등 마케팅 및 광고
제공받는 자 | 제공목적 | 제공정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주)넥스트솔루션 |
서비스제공 및 회원관리
불만처리 및 민원처리 외 고객의 전화상담 등 고객상담 업무 일체 |
이름(영문포함), 로그인 ID, e-mail 주소, 전화번호, 주소 |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