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부터 운영까지 모든 것을 쉽고, 빠르게 도와드립니다.
넥스트몰의 새로운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후이즈몰 운영팀입니다.
후이즈몰 솔루션을 이용 중이신 고객님들께 안내해 드립니다.
------------------------------------------------------
1. 작업 일시 : 매월 15일
2. 주요 작업 내용 : 우체국 우편번호 DB 업데이트
3. 유의 사항
- 업데이트 이후 추가된 신주소의 경우 검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맞춤형, 입점형, 레인보우 솔루션의 경우 직접 업데이트 진행 부탁드립니다.
------------------------------------------------------
현재 후이즈몰 솔루션에서는 '우체국 DB'를 기반으로 우편번호 검색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DB 업데이트의 경우 매월 15일 진행하고 있으며,
당월 업데이트 작업 후 등록된 신주소의 경우 검색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등록되지 않은 주소는 '1대1 상담' 통해 요청하시면 다음 달 업데이트 시 추가되며,
그전에는 직접 입력으로 기재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블루리본, 임대형 솔루션'의 경우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맞춤형, 입점형, 레인보우 솔루션'의 경우 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 직접 업데이트해 주셔야 합니다.
'맞춤형, 입점형, 레인보우 솔루션' 고객님들께서는 당사 통해 작업 원하실 경우
'1대1 상담' 통해 게시글 남겨주시면 작업 도와드리고 있으며, 별도의 작업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1588-4259 (ARS 5번)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24시간 상시 대기!"
주말에도 빠르게~ 30분 내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문의 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신청고객 순서 대로 순차적으로 상담드릴 예정이며
30분내로 빠르게 연락드리겠습니다.
* 운영시간 : 주말 및 공휴일 오전 10시 ~ 오후 5시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을 이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동의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넥스트솔루션 쇼핑몰은 아래와 같은 이용 목적을 위한 정보를 수집하고, 보관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1.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이행 및 서비스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2. 회원관리
3. 서비스 안내 등 마케팅 및 광고
제공받는 자 | 제공목적 | 제공정보 |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
---|---|---|---|
(주)넥스트솔루션 |
서비스제공 및 회원관리
불만처리 및 민원처리 외 고객의 전화상담 등 고객상담 업무 일체 |
이름(영문포함), 로그인 ID, e-mail 주소, 전화번호, 주소 | 회원탈퇴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시까지 |